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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텐츠 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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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과정정보
[CS 감정수업] 속이 뻥 뚫리는 고객 속마음 통역기
과정소개
1
학습목표
1
교육대상
1
수료기준
평가기준 | 진도율 | 최종평가 | 과제 | 총점 |
---|---|---|---|---|
반영비율 | - | 40% | 50% | 100점 |
이수(과락)기준 | 80% | - | - | 80점 |
※ 수료기준은 각 평가항목의 점수가 수료기준 점수 이상이고 총점이 80점 이상이어야 합니다.
강사소개
- 강사명
- 김강사
- 강사약력
現) 연세대학교 경영학과 교수
前) 뉴욕주립대학 조교수
前) 캘리포니아 주립대학 부교수
삼성그룹 고위경영자과정 담당 교수
오하이오주립대학교 경영학 박사
차시 | 강의명 |
---|---|
1차시 | 고객감정에 숨겨진 진실 |
2차시 | 고객의 감정 알아차리기 |
3차시 | [화] 다들 가만두지 않겠어! |
4차시 | [분노] 지금 일부러 그러는 거죠? |
5차시 | [불신] 도무지 믿을 수가 없어! |
6차시 | [불안] 불안하니까 다시 확인해주세요! |
7차시 | [실망] 기대했는데 정말 실망이에요! |
8차시 | [수치심] 나를 무시하는 것이 분명해! |
9차시 | [깐깐함] 절대로 손해보지 않을 거야! |
10차시 | [후회] 후회 없는 결정을 하고 싶어! |
11차시 | [우쭐함] 내가 누군지 알아? |
12차시 | [기대] 진정성 있게 대해 줬으면 좋겠어! |
13차시 | [사랑] 나를 소중하게 여겨줄 수는 없을까? |
14차시 | [감사] 배려해줘서 감사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