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lnb영역

수강신청

고객센터

편한 시간에 문의주시면
친절하게 응답하겠습니다.

02-857-0000

평일 : 09:00~18:00
토/일, 공휴일 휴무

컨텐츠 내용

  1. 수강신청
  2. 과정정보

[CS 감정수업] 속이 뻥 뚫리는 고객 속마음 통역기

[CS 감정수업] 속이 뻥 뚫리는 고객 속마음 통역기 과정정보
교육기간
신청기간
교육시간 16시간
강사 김강사
교육비 무료
과정소개

1

학습목표
1
교육대상
1
수료기준
수료기준
평가기준 진도율 최종평가 과제 총점
반영비율 - 40% 50% 100점
이수(과락)기준 80% - - 80점
※ 수료기준은 각 평가항목의 점수가 수료기준 점수 이상이고 총점이 80점 이상이어야 합니다.
강사소개
강사명
김강사
강사약력

現) 연세대학교 경영학과 교수
前) 뉴욕주립대학 조교수
前) 캘리포니아 주립대학 부교수
삼성그룹 고위경영자과정 담당 교수
오하이오주립대학교 경영학 박사

강의목차
차시 강의명
1차시 고객감정에 숨겨진 진실
2차시 고객의 감정 알아차리기
3차시 [화] 다들 가만두지 않겠어!
4차시 [분노] 지금 일부러 그러는 거죠?
5차시 [불신] 도무지 믿을 수가 없어!
6차시 [불안] 불안하니까 다시 확인해주세요!
7차시 [실망] 기대했는데 정말 실망이에요!
8차시 [수치심] 나를 무시하는 것이 분명해!
9차시 [깐깐함] 절대로 손해보지 않을 거야!
10차시 [후회] 후회 없는 결정을 하고 싶어!
11차시 [우쭐함] 내가 누군지 알아?
12차시 [기대] 진정성 있게 대해 줬으면 좋겠어!
13차시 [사랑] 나를 소중하게 여겨줄 수는 없을까?
14차시 [감사] 배려해줘서 감사해요!